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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그러진 피자 배달해 놓고 컴플레인한 고객 비난한 배달원

  • 류근석 기자
  • 입력 2022.02.04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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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를 배달했던 배달원이 손님으로부터 컴플레인을 받았다며 찌그러진 피자 사진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자 오히려 누리꾼들이 배달원을 비난하는 분위기다. 상자 한쪽으로 쏠린 찌그러진 피자를 받은 고객이 불만 신고를 하자 배달원이 해당 피자 사진을 공개하며 고객을 비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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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쪽으로 쏠려 배달된 피자 사진(사진출처=디시인사이드)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손놈한테 컴플레인 먹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배달원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계집애가 컴플레인 넣어서 이 날씨에 15분 걸려 회수해왔다”며 “젓가락으로 잘 펴서 먹으면 어차피 맛 똑같은데”라며 불만을 제기했다. 


이어 공개한 배달음식 사진에는 피자가 상자 한쪽으로 쏠려 찌그러진 상태였다. 피자배달을 했던 작성자는 “보온백 없어서 따릉이(오토바이) 핸들 걸고 배달하는 거라 어쩔 수 없다”면서 “그걸 이해 못 하고 조금 흔들렸다고 까탈스럽게 XX이냐”고 말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이런 피자를 먹고 싶겠냐. 본인이 잘못해 놓고 왜 이해안해 주냐는 식으로 오히려 손님을 욕하는 태도는 이해할 수 없다",“아무리 보온백이 없다고 해도 상식적으로 핸들에 걸고 배달하면 찌그러질 거 뻔히 아는데 그렇게 배달하는 것도 참 그렇다”, “컴플레인 건 고객에게만 뭐라고 하는 게 웃기다”, “배달원이 피자 배달시키고 이 모양으로 오면 컴플레인 걸었을 것” 등 오히려 글을 작성한 배달원을 향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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