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 세대별로 어떤 것에 관심이 있는지 검색어를 통해 알아봤다.
20대 검색어 1위는 아르바이트로 21.7%에 달했다. 그만큼 용돈이나 학자금을 벌기 위해 일자리를 찾는 구직활동이 가장 많았다. 2위는 맛집으로 16.7%, 3위 여행은 13.2% 검색된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검색어 순위는 20대와는 달리 여행이 19.3%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맛집(18.4%), 3위는 운동으로 10.6% 검색됐다.
40대는 패션이 14.7%로 맛집과 여행 검색어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50대 역시 패션이 1위를 차지했다. 더군다나 패션의 검색률은 다른 검색어보다 월등한 32%를 차지해 의외의 결과를 낳았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암 진료비 1위는 유방암… 5년 연속 ‘1조7천억 원대’ 최고치 기록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조기 발견을 독려하기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이미지 출처=대한암협회 우리 국민이 가장 많은 진료비를 지출한 암은 ‘유방암’으로 나타났다. 유방암은 2024년 기준 총진료비 1조6,999억 원을 기록하며 5년 연속 전체 암 가운데 1위를 차지했... -
정비비용, 수입차가 국산의 2.7배… 3년 새 격차 더 커져
국산차와 수입차의 정비비용 격차가 해마다 벌어지고 있다. 표=컨슈머인사이트 제공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업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제25차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에 따르면, 수입차의 직영 정비소 평균 수리비는 115만 원으로 국산차(42만 원)의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