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KakaoTalk_20240709_172455065.jpg

 

크리에이터 테크 스타트업 스타트뷰가 1인 크리에이터 중개 플랫폼 ‘스타트뷰’ 정식 런칭에 앞서 1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9일 발표했다.

 

‘스타트뷰’는 유망한 1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여, 이들이 보다 쉽게 제품 및 서비스 홍보를 원하는 중소상인과 기업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1인 크리에이터는 별도의 비용 없이 ‘스타트뷰’를 통해 제품 협찬, 교육, 멘토링 등의 인큐베이팅 과정을 거치면서 자신의 창작 역량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창작 역량이 검증된 크리에이터는 기업과 매칭되어 보다 상향 평준화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스타트뷰는 기존 체험단 대행 서비스 대비 최대 90% 저렴한 월 구독 서비스를 통해 1인 크리에이터와 기업 모두에게 큰 경제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탐색부터 협업까지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1인크리에이터가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의 창작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을 완료한 1인 크리에이터에게는 8월 오픈하는 모든 체험단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트뷰의 이기훈 대표는 “최근 1인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양극화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유망한 1인 크리에이터들이 지속적으로 이탈하는 문제가 있다”며, "누구나 1인 크리에이터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유망한 1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기존 1인 크리에이터 시장의 과도한 홍보비용과 공급 부족 문제를 보완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104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초보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 ‘스타트뷰’, 베타테스터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