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사회적기업 허지혜컴퍼니의 열 번째 정기공연이 지난 6월 27일 오후 7시 30분 제이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KakaoTalk_20240710_093639354_01.jpg

 

이번 공연은 허지혜컴퍼니 소속 전문 예술 단체 '앙상블 수'의 연주자들이 선정한 곡들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허지혜컴퍼니는 2015년 설립 이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음악회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음악적 교감을 제공하는 무대였다. 특히 '앙상블 수'는 최근 화제가 된 댄스 챌린지를 펼치며 공연의 마지막을 유쾌하게 장식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야금과 해금의 아름다운 선율, 첼로와 피아노의 클래식한 조화, 드럼의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였다. 객원 보컬의 참여는 또 다른 감동을 더 해주었고, 관객들에게 제공된 논알콜 샴페인은 공연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KakaoTalk_20240710_093639354_02.jpg

 

특히 공연장 내에서는 관객이 연주에 맞춰 박수를 치는 등 관중 중심의 공연 문화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둔 모습이 돋보였다. 이번 음악회의 관련 영상은 ‘앙상블 수’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혜컴퍼니의 허지혜 대표는 “매 년 열리는 정기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전통예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10년 동안 꾸준히 공연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관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후배 예술 팀들이 뒤를 이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허지혜컴퍼니는 10년 간 꾸준히 진행한 정기공연을 통해 전통예술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허지혜컴퍼니는 정기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문화예술의 사회적 역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07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지혜컴퍼니, 열 번째 정기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