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비 등 먹거리 가격 부담으로 인해 푸드코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푸드코트 운영을 희망하는 이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푸드코트는 특수상권에서 운영된다. 유동인구가 많고, 고정 고객층이 확보되어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문제는 일반인이 푸드코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특수상권에 대한 정보와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는 점이다.
이같은 문제점을 해결하면서 푸드코트 브랜드로 각광받는 곳이 구시아푸드마켓이다. 현재 서울대학교, 건국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각 2개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 계명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전주대학교, 광교테크노벨리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혜당관점 등에서 운영중이다.
장인수 구시아푸드마켓 대표는 “27년간 300여개 푸드코트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메뉴를 구성했다”며 “대학교와 병원 등 특수상권 푸드코트를 집중 공략하면서 맛과 서비스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잠재력 높은 특수 상권에서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점장님을 모시고 있으니.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과 리더십을 발휘해 성공을 함께할 전문가라면, 구시아푸드마켓과 함께 성장하며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잡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구시아푸드마켓은 덮밥, 분식, 중식, 쌀국수, 돈카츠, 볶음밥, 찌개, 국밥, 비빔밥, 햄버거,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춘 브랜드들을 맞춤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공간에 따라 일부 또는 20여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모인 푸드코트 매장이다. 상권 특성과 매장 크기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메뉴의 가격대는 3000~8000원 사이다. 맛과 품질은 그대로면서 가격은 시중가 대비 저렴하다.
구시아푸드마켓은 20년의 요리 경력을 가진 스타쉐프 신효섭 셰프의 연구와 노력의 결과인 독창적인 레시피로 탄생했다. 전국 맛집의 다양한 요리를 포함해 20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BEST 뉴스
-
MSI 손놓고 구경만 할텐가
MSI 대표 선발전이 오는 7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의 1라운드 맞대결로 시작해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으로 이어지는 혈전에 돌입한다. 이번 대표 선발전은 승리한 팀이 한 단계씩 밟아 올라오는 방식(King of the hill; 킹 오브 더 힐)이다. ... -
한국 게임 탐험하러온 美 대학생들 ‘엄지 척’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이어가고 있는 ‘게임 탐험대’ 프로그램에 이번에는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경영대학 학생 26명과 교수 2명 등이 참가했다. 이달 21일 서울 구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 10회차 ‘게임 탐험대’에서는 유원상 넷마블 사업개발실 실장이 명예강사로 나와 게임 업계의 다양한 직무를 설... -
‘크로노 오디세이’ 내달 첫 글로벌 CBT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중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크로노 오디세이’의 첫 번째 글로벌 CBT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미래 10년을 목표로 조기에 판권을 확보한 ‘크로노 오디세이’가 오는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예비 이용자들의 평가를 받는다. 카카오... -
돌풍 주역 ‘로스트 소드’ 엔씨 손잡고 대만으로
출시 50일만에 누적 매출 1000만 달러를 기록하면서 서브컬처 장르의 세대교체를 선언했던 ‘로스트 소드’(Lost Sword)가 엔씨소프트의 배급 사업 전략과 만나 중화권 시장으로 진출한다. 엔씨타이완(NC Taiwan)은 ‘로스트 소드’를 ‘잊혀진 검’(遺忘之劍)이라는 명칭으로 현지화를 거쳐 연내 대만·홍콩·마카... -
“밥먹차가 왔어요” 은평구 아동에 따뜻한 한 끼 전한 티앤씨재단
재단법인 티앤씨재단이 글로벌 자산 운용사 ICG와 손잡고 서울 은평구 아동복지시설에 따뜻한 한 끼를 전했다. 재단법인 티앤씨재단과 자산 운용사 ICG 공동주최로 서울 꿈나무마을에 아동을 위한 ‘밥먹차’ 푸드트럭 식사 지원 행사가 열렸다. 사진=티앤씨재단 티앤씨재... -
깜찍이 귀신 태국서 각 잡고 “사와디캅”
엠게임은 글로벌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레이저(Razer)의 자회사 알지에스온라인과 ‘귀혼M’의 태국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11월 21일 국내 발매 이후 원작의 명성을 등에 업고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귀혼M’이 텃밭 대만 진출 계획을 알린데 이어 이제 또 다른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