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한화 이글스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한화 이글스와 한화생명 볼파크의 공식 맥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자료] “스포츠 팬과의 접점 넓힌다”…오비맥주 카스, 한화 이글스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jpg](https://wemakenews.co.kr/data/tmp/2505/20250505140620_tmiysboh.jpg)
지난 4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비맥주 내셔널브랜드 총괄 서혜연 부사장과 카스 브랜드 마케팅팀 윤민구 이사, 길상훈 본부장, 김상률 지점장을 비롯해 한화 이글스 손혁 단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비맥주 카스는 올 시즌 한화생명 볼파크의 공식 맥주 브랜드로서 2025 시즌 동안 한화 이글스의 홈구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카스 생맥주 단독 판매, 경기장 내 브랜드 광고, 소비자 프로모션 및 초청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과 소통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담당 윤민구 이사는 “새롭게 개장한 한화 이글스의 신구장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벌여 현장 야구팬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며, “올해 스포츠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카스 브랜드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스는 FIFA 월드컵, 2024 MLB 서울 시리즈, 2024 파리올림픽,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LCK, 종합 격투기 대회 ZFN, 각종 러닝 대회 등에서 폭넓은 마케팅을 벌이며 스포츠 팬들과 함께하고 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MSI 손놓고 구경만 할텐가
MSI 대표 선발전이 오는 7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의 1라운드 맞대결로 시작해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으로 이어지는 혈전에 돌입한다. 이번 대표 선발전은 승리한 팀이 한 단계씩 밟아 올라오는 방식(King of the hill; 킹 오브 더 힐)이다. ... -
한국 게임 탐험하러온 美 대학생들 ‘엄지 척’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이어가고 있는 ‘게임 탐험대’ 프로그램에 이번에는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경영대학 학생 26명과 교수 2명 등이 참가했다. 이달 21일 서울 구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 10회차 ‘게임 탐험대’에서는 유원상 넷마블 사업개발실 실장이 명예강사로 나와 게임 업계의 다양한 직무를 설... -
‘크로노 오디세이’ 내달 첫 글로벌 CBT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중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크로노 오디세이’의 첫 번째 글로벌 CBT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미래 10년을 목표로 조기에 판권을 확보한 ‘크로노 오디세이’가 오는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예비 이용자들의 평가를 받는다. 카카오... -
돌풍 주역 ‘로스트 소드’ 엔씨 손잡고 대만으로
출시 50일만에 누적 매출 1000만 달러를 기록하면서 서브컬처 장르의 세대교체를 선언했던 ‘로스트 소드’(Lost Sword)가 엔씨소프트의 배급 사업 전략과 만나 중화권 시장으로 진출한다. 엔씨타이완(NC Taiwan)은 ‘로스트 소드’를 ‘잊혀진 검’(遺忘之劍)이라는 명칭으로 현지화를 거쳐 연내 대만·홍콩·마카... -
“밥먹차가 왔어요” 은평구 아동에 따뜻한 한 끼 전한 티앤씨재단
재단법인 티앤씨재단이 글로벌 자산 운용사 ICG와 손잡고 서울 은평구 아동복지시설에 따뜻한 한 끼를 전했다. 재단법인 티앤씨재단과 자산 운용사 ICG 공동주최로 서울 꿈나무마을에 아동을 위한 ‘밥먹차’ 푸드트럭 식사 지원 행사가 열렸다. 사진=티앤씨재단 티앤씨재... -
깜찍이 귀신 태국서 각 잡고 “사와디캅”
엠게임은 글로벌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레이저(Razer)의 자회사 알지에스온라인과 ‘귀혼M’의 태국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11월 21일 국내 발매 이후 원작의 명성을 등에 업고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귀혼M’이 텃밭 대만 진출 계획을 알린데 이어 이제 또 다른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