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웹 예능 콘텐츠 ‘K-비급’ 공개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3.09.01 17:05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KB국민은행(은행 이재근)은 지난 30일 은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예능 콘텐츠‘K-비급’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보도사진) KB국민은행, 웹 예능 콘텐츠 ‘K-비급’ 공개.jpg
웹 예능 콘텐츠 ‘K-비급’ 영상 화면 갈무리

 

‘K-비급’은 구독자들이 실제로 궁금해할 만한 주제로 은행의 영업점 및 본점을 찾아다니며 직원 인터뷰를 통해 답을 찾는 예능 콘텐츠다.


이번 웹 예능의 진행은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인기 개그우먼‘박소라’가 맡아 소소하지만 고객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 영상은 매주 수요일 KB국민은행 유튜브 서브채널인‘별별TV’를 통해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기존‘마니버니’채널을‘별별TV’로 새롭게 개편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투-트랙(Two-Track)으로 운영하고 있다.‘별별TV’에서는 K-비급 예능 콘텐츠를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시청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K-비급’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 시청 소감과 은행에 궁금했던 질문을 댓글로 남긴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MZ세대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많은 사람들이 금융을 쉽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며,“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KB만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이상헌의 성공창업 경제학] 민생회복지원금 후광효과 지속하려면…
  • 넷마블·콩스튜디오 맞손
  • ‘복지 사각지대’ 가족돌봄아동에 손 건넨다
  • 이들이 별을 너무 따서 이제 없다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KB국민은행, 웹 예능 콘텐츠 ‘K-비급’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