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템 쏟아지는 ‘올리브영’…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09 21:36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최근 두 달간 소비자 관심도가 가장 높은 화장품 전문점은 올리브영으로 조사됐다. 이어 미샤, 이니스프리 순으로 나타났다.

 

최근 2개월간 화장품 전문점 관심도 .jpg
최근 2개월간 화장품 전문점 관심도 이미지=데이터앤리서치 제공

 

데이터앤리서치는 9일 뉴스·커뮤니티·SNS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에서 6~7월 화장품 전문점 관련 포스팅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올리브영은 30만4774건으로 1위를 기록했다. 미샤는 3만948건, 이니스프리는 2만454건으로 뒤를 이었다.


올리브영 관련 포스팅은 신제품 리뷰와 증정품 후기가 많았다. 소비자들은 웨이크메이크 아이팔레트, 페리페라 틴트, 식물나라 클렌징폼 등을 추천했다.


미샤는 쿠션·비비크림, 이니스프리는 클렌징 제품이 주목받았다.


관심도는 이어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더샘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아리따움 △네이처리퍼블릭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최근 2개월간 화장품 전문점 관련 포스팅은 총 39만4320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96% 늘었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대상, 글로벌 수준의 안전보건 경영체계 구축
  • “팔려고 쪼갠 구조인가”…이재명 대통령, 코레일 자회사 체계 전면 점검 지시
  • 키즈리딩해빗 영어교습소 오영주대표
  • '짐랩' 조효상 대표,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으로 매출 15% 증대
  • 한난, 우즈베키스탄 뉴타슈켄트 신도시에 ‘K-난방’ 수출 박차
  • 떡공방 ‘떡그래’ 김혜진 대표, 스마트 사이니지 도입으로 재방문율 ↑
  • 오늘도가게 다산칼국수 문성환 대표
  • 아이위시 영어학원 설재민 원장 “SaaS형 키오스크 도입후 재등록 늘어”
  • 세라믹엔 정소연 대표, 세라믹 프린터로 매출 · 만족도↑
  • SK스피드메이트, 이환용 신임 대표 선임…미래 혁신 가속 페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추천템 쏟아지는 ‘올리브영’…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