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KakaoTalk_20240821_111042268.png

 

‘범국민 맥주집,우리동네 맥주집’이라는 대표 슬로건을 앞세워 친근한 동네 맥주집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한 술집 창업 브랜드 범맥주가 전남 화순군 화순읍 만연리에 전남화순점을 신규 오픈했다.


범맥주는 지난 6월부터 생맥주 한잔 가격을 300cc 1900원, 500cc 2900원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생맥주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맥주 프랜차이즈이다.대표 메뉴로는 맥주 본연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호돌이 맥주와 블루라임,핑크자몽,사과 3종의 눈꽃 얼음이 올라간 시원 달달한 범꽃 맥주,그리고 한국인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 메뉴인 서울 범치킨,어니언&트러플크림치킨, 그리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은은한 마라맛을 즐길 수 있는 마라치킨 등이 있다.


범맥주 관계자는 “최근 자영업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이슈키워드는 불황과 생존이다.전반적으로 시장이 많이 침체되어 있는 상황이기에 이 난관을 정면으로 돌파할 수 있는 전략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이에 범맥주는 본사 로열티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마진을 보장해주는 상생 전략으로 생맥주 판매 가격을 낮추고,본사 R&D 팀의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지속 유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범맥주를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맥주 한 잔 즐기며 맛있는 안주들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61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술집창업 브랜드 ‘범맥주’ 전남화순점 신규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