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가계·백두산부터 다낭·세부까지… 전 세대 겨냥한 프리미엄 여행 구성”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여행 수요가 회복세를 보이자,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실속형 해외 패키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5월 황금연휴와 6월 조기대선 연휴를 겨냥해, 중·장거리 대신 6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한 단거리 여행지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쇼핑엔티는 21일, “2025년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위주로 편성을 강화했다”며 “가격 경쟁력은 물론, 옵션 부담을 줄인 프리미엄 여행 상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6일 방송 예정인 ‘참좋은여행 장가계(4박 5일/5박 6일)’ 상품은 가이드 경비와 옵션 관광이 제외된 ‘올인클루시브형’ 패키지다. 장엄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장가계의 세계자연유산 구간을 중심으로 일정이 구성되며,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과 직항 노선 이용으로 효도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가격은 79만9천 원부터 시작한다.
이어 5월 16일과 17일에는 ‘노랑풍선 백두산(3박 4일)’ 상품이 방송된다. 서파와 북파 코스를 모두 포함해 백두산 천지를 두 차례 오를 수 있도록 한 일정이 특징이다. 광활한 자연을 제대로 체험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고객에게 적합한 구성으로, 상품가는 49만9천 원부터다.
동남아 인기 여행지도 빠지지 않는다. 베트남(나트랑·다낭), 태국(방콕·파타야·푸켓), 필리핀(세부·보홀) 등 이른바 ‘효율 여행지’가 대거 포진됐다. 액티비티와 힐링, 미식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3040 세대의 문의도 많다는 게 방송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쇼핑엔티는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7개 메이저 여행사(참좋은여행, 인터파크트리플, NHN여행박사 등)와 공동으로 선보인 신규 여행지 ‘중국 천저우/망산’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자, 오는 5월 6일과 10일 ‘노랑풍선’과 손잡고 동일 지역의 4박 5일 일정을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쇼핑·선택 관광이 빠진 ‘노옵션’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방콕, 칭다오 등 전통 인기 여행지 구성도 강화됐다.
\특히,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인기에 힘입어 제주도 여행 상품도 확대 편성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이진영 라이프사업부장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여행을 향한 고객들의 수요는 여전히 견조하다”며 “다양해진 여행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주요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
[단독] 강남 'ㄸ 치과'… 갑질 논란 이어 이번엔 수면마취 사망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의 한 대형 임플란트 전문 치과에서 수면마취 시술을 받던 70대 여성이 끝내 사망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해당치과 건물(사진출처=구글 갈무리) 최근 일부 치과의 무분별한 수면마취 실태를 연속 보도해 온 MBN 취재로 드러난 이번 사건... -
“신혼집, 가전이 없어 입주도 못 했다”…LG전자 전산오류에 소비자 피해
LG전자의 전산 시스템 오류로 가전제품 배송과 점검 서비스가 수일째 차질을 빚으면서, 신혼부부와 이사 고객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 피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위한 AI 생성 이미지입니다 단순한 배송 지연을 넘어 입주 일정 ... -
포스코이앤씨…브라질에서 , 1,740억 채무 “먹튀·야반도주“ 파문
포스코이앤씨(구 포스코엔지니어링)가 브라질 대형 제철소 건설 사업을 마친 뒤 약 1,740억 원에 달하는 미지급 채무를 남긴 채 현지 법인을 사실상 철수한 사실이 드러났다. 사진출처=포스코 이앤씨 누리집 채무의 80% 이상이 임금·퇴직금·사회보... -
아웃백 전직 직원, ‘직장 내 괴롭힘’ 혐의로 임원진 고소
일러스트=픽사베이 BHC치킨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 계열사 전직 직원이 회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원들을 직장 내 괴롭힘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그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약 20년간 근무한 관리직 출신... -
재고를 신상품으로 둔갑… ‘K-명품’ 이라는 우영미, ”택갈이 보다 심하다“
우영미(WOOYOUNGMI)를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디자인 변경' 수준을 넘어 소비자 기만 논쟁으로 번지고 있다. 핵심은 같은 해 상·하반기 상품으로 판매된 두 후드 티셔츠다. 우영미는 지난해 하반기 '블랙 플라워 패치 후드 티셔츠’(정가 52만 원)를 출시했는데, 이 제품이 같은 해 상반기 출시된 '블랙 ... -
서울 시내버스 전면 파업… 오세훈 시장은?
서울 시내버스가 오늘 전면 파업에 돌입하면서 출근길 교통 대란이 현실화됐다. 수천 대의 버스가 멈추자 시민 불편은 즉각 폭증했고, 지하철과 도로는 순식간에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파업이 이미 예고됐던 상황에서, 서울시의 준비와 오세훈 시장의 대응은 충분했는지 시민들의 질문이 커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