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산균발효굴추출물 기반 ‘FGO 키커포뮬러’ 적용…GS샵·네이버 통해 판매
정관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하이’를 29일 출시했다.
![[사진]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jpg](/data/editor/2506/20250630113638_iixkbeby.jpg)
‘아이키커 하이’는 지난해 11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국내산 통영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 원료로, 국내 특허를 포함해 미국·일본·유럽 등에서 국제 특허를 획득한 고기능성 소재다.
이번 신제품은 정관장의 126년 건강 노하우가 담긴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해 개발됐다. 해당 포뮬러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 500mg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고, 여기에 식물혼합농축액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등 부원료를 더했다.
또한, ‘아이키커 하이’는 아이키커 브랜드의 ‘3무(無) 원칙’에 따라 정제당·착색료·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딸기·매실·바나나 과일농축액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29일 GS샵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아이키커 하이’를 첫 공개하며, TV홈쇼핑(3주·12주·24주 분)과 네이버 스토어(6주·12주·24주 분)를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론칭 기념으로 24주 분량 제품 구매 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키커 하이’는 단순한 키성장 제품이 아닌, 20여 년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해온 정관장 석·박사 연구진들이 설계한 제품”이라며 “풍부한 시연과 설명을 통해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7월 4일까지 ‘여름 대비의 正석’ 프로모션을 열고 ‘에브리타임’, ‘홍삼정’, ‘천녹’, ‘황진단’ 등 주요 제품과 함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버섯 추출 ‘버섯달임액’, 맞춤 건강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등 다양한 여름철 건강보조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EST 뉴스
-
[단독]삼성 빌트인 냉장고 '물수건만 닦아도 코팅 벗겨졌다'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이 선택한 삼성 빌트인 냉장고(모델 BRS665040SR·BRS685050SR)에서 표면 코팅이 물수건만 사용해 닦아도 쉽게 벗겨진다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 빌트인 냉장고 표면 벗겨짐 현상 ... -
아모레퍼시픽 1위…한국콜마 하락·코스맥스 상승
국내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순위에서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지켰다. 한국콜마는 순위가 내려간 반면, 코스맥스는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 판도를 흔들었다. ‘K-브랜드지수’ 이미지=아시아브래드연구소 제공 빅데이터 평가 기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6일 ‘K-브랜드지수’ 화장... -
서울시 공공배달앱 ‘땡겨요’, 소상공인 지원 취지 무색…불만과 논란 지속
땡겨요 로고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만든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도입 2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불만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출범 당시에는 민간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최대 7~8%)를 줄이고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취지였으나, 실제 현장에... -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 -
현대건설, 국내 첫 상업용 수전해 수소 생산기지 준공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의 상업용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를 완공했다. 청정수소를 본격 생산·공급하는 인프라를 갖추면서 에너지 전환 시대 대응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4일(수) 전북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 준공식에서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왼쪽에서 4번째), 권익현... -
용인 에버랜드, '케데헌' 분식세트 3만8000원…팬심 바가지 논란
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테마존’이 개장 닷새 만에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이곳에서 판매되는 ‘헌트릭스 세트(3만8000원)’와 ‘사자보이즈 세트(3만6000원)’의 가격을 두고 “팬심을 이용한 바가지 장사”라는 논란이 제기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