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0일부터 전국 백화점서 프로모션 진행
'허리가 편해야 잠도 온다'는 말처럼, 숙면을 위한 침대 선택이 까다로워지는 여름철. 척추 라인에 맞춘 설계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메모리폼 베딩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여름맞이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0일(목)부터 27일(일)까지 약 2주간 전국 주요 백화점 내 ‘가누다(KANUDA) & 까르마(CALMA)’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까르마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크레이머(Kraemer)’의 핸드앤바디워시와 크림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까르마는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K-바디 곡선 설계’ 기술을 기반으로 신체 하중을 자연스럽게 분산시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다. 특히 수면 중 허리의 부담을 줄여줘, 숙면과 척추 건강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 덕분에 까르마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업계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까르마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여름도 편안한 허리와 함께 숙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삼성 빌트인 냉장고 '물수건만 닦아도 코팅 벗겨졌다'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이 선택한 삼성 빌트인 냉장고(모델 BRS665040SR·BRS685050SR)에서 표면 코팅이 물수건만 사용해 닦아도 쉽게 벗겨진다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 빌트인 냉장고 표면 벗겨짐 현상 ... -
서울시 공공배달앱 ‘땡겨요’, 소상공인 지원 취지 무색…불만과 논란 지속
땡겨요 로고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만든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도입 2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불만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출범 당시에는 민간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최대 7~8%)를 줄이고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취지였으나, 실제 현장에... -
아모레퍼시픽 1위…한국콜마 하락·코스맥스 상승
국내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순위에서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지켰다. 한국콜마는 순위가 내려간 반면, 코스맥스는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 판도를 흔들었다. ‘K-브랜드지수’ 이미지=아시아브래드연구소 제공 빅데이터 평가 기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6일 ‘K-브랜드지수’ 화장... -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 -
현대건설, 국내 첫 상업용 수전해 수소 생산기지 준공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의 상업용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를 완공했다. 청정수소를 본격 생산·공급하는 인프라를 갖추면서 에너지 전환 시대 대응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4일(수) 전북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 준공식에서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왼쪽에서 4번째), 권익현... -
용인 에버랜드, '케데헌' 분식세트 3만8000원…팬심 바가지 논란
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테마존’이 개장 닷새 만에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이곳에서 판매되는 ‘헌트릭스 세트(3만8000원)’와 ‘사자보이즈 세트(3만6000원)’의 가격을 두고 “팬심을 이용한 바가지 장사”라는 논란이 제기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