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오는 9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화면 디자인 변경을 넘어, 브랜드가 강조해 온 ‘따뜻한 감성’과 ‘고객 중심 경험’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레이아웃을 한층 단순화하고 메뉴 구성을 직관적으로 재편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성을 대폭 개선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최대 70% 할인·사은품 증정 = 까르마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CALMA RE:BORN’ 캠페인을 열고, 대표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상쾌한 페퍼민트(스탠다드 솔루션)’는 회원 전용 특가로 최대 70% 할인 판매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버터플라이 베개’, 30만원 이상 시 ‘차콜 그레이 패드’, 50만원 이상 시 ‘딥디크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 백화점·네이버 예약까지 연계 = 전국 30여 개 백화점 매장에서도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백화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예약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했다. 네이버에서 제품 체험을 예약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브랜드 철학 담아 고객과 소통” = 까르마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단순한 플랫폼 개편이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고객과 더 깊이 나누기 위한 변화”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에게 편안함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calma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
[단독] 환율 미쳤다…미국 공항서 달러당 2100원에 거래 중
미국에서 1달러를 매입하려면 한화를 2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만큼 원화 가치가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일러스트=픽사베이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간) LA LAX공항 내부 환전소에서 교민들이 달러를 구입할 ... -
올림픽대로 끝자락 ‘스테이지28’ 민간 표지판이 9개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올림픽대로의 끝자락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다. KB뉴스영상 화면 갈무리 출처=KBS ‘3차로로 진입하세요’라는 안내 바로 옆에 ‘스테이지28 방향’이라는 글씨가 붙어 있다. 분기점에도, 진입로에도, 측도에도 같은 표지판이 반복된다. 세어보니 ... -
[단독] 삼성 갤럭시폰, 이미지 파일로 원격 해킹 가능?
반고흐 미술관의 오디오 가이드 기기로 사용되는 갤럭시 S25+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폰에서 제로데이 보안 취약점(CVE-2025-21043)이 확인됐다. 제로데이 공격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때 그 문제의 존재 자체가 널리 공표되기도 전에 ... -
신원근 진학사 대표, 국감 증인 출석… ‘스타트업 기술탈취’ 의혹 도마에
신원근 진학사 대표가 22대 국회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중소기업 기술탈취 관련 질의를 받게 됐다. 29일 국회에 따르면 신 대표는 오는 10월 14일에 열리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자위)의 국정감사에 출석요구될 증인 명단에 포함됐다. 신원근 진학사 대표 사진출차=SNS ... -
가평 크리스탈밸리CC서 카트 추락…70대 근로자 사망
18일 오후 1시경 경기도 가평군 상면 대보리 소재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CC) 내 도로에서 작업용 카트가 5미터 아래로 추락해 70대 근로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즉시 구조에 나섰으나, 두 사람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된 뒤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 -
[단독] FDA에 이름 오른 '에이피알'… 'K-뷰티 신화'에 드리운 먹구름
에이피알(APR) 김병훈 대표 사진=연합뉴스 ‘메디큐브(Medicube)’로 대표되는 에이피알(APR)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에이피알을 이끄는 김병훈 대표는 ‘디지털 감각’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SNS 중심의 브랜드 확산 전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