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가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이달 진행 중인 ‘버디 감사 이벤트’가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전주 대비 5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0250903]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인기.jpg](/data/editor/2509/20250903224803_ourvyalk.jpg)
스타벅스는 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주 같은 요일보다 이용량이 절반 가까이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은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제공되며, 오후 시간대 디카페인 음료 주문에 집중됐다. 실제로 쿠폰 사용의 80%가 오후 1시 이후였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1/2 디카페인이 60% 이상을 차지했다.
원 모어 커피를 활용하면 가격 혜택도 크다. 오전에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4,700원)를 마시고 오후에 디카페인 톨 사이즈(2,000원)를 추가 주문할 경우 잔당 평균 3,350원 수준으로 즐길 수 있다. 개인컵을 사용하면 400원이 추가 할인돼 2천 원대 가격까지 낮아진다.
스타벅스는 9월 한 달 동안 대규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오는 7일까지는 아메리카노·라떼 등 5종 음료 그란데 사이즈 500원, 벤티 사이즈 1,200원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8일부터 18일까지는 블렌디드나 프라푸치노를 구매하면 오늘의 커피·아이스 커피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원 모어 커피 이용 고객이 전주 대비 50% 늘어날 만큼 반응이 뜨겁다”며 “하루 두 잔 이상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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