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06.07 18:55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하이트진로는 탄산주 브랜드인 '이슬톡톡'에서 한정판 제품인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AKR20240605032500030_01_i_org.jpg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하이트진로 제공. 연합뉴스]

 

신제품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도수 3%의 탄산주로, 과당을 넣지 않고 제조해 깔끔한 맛을 냈다.


제품은 오는 7일부터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이슬톡톡은 지난 2016년 출시된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이 브랜드에서 이슬톡톡 레모나, 캔디바, 폴라포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왔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 니즈(수요)를 반영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그래핀 입은 와이퍼… 불스원 ‘실리콘X그래핀 하이브리드’, 일본서 기술력 입증
  • 스스로 설계·코딩·테스트까지…LG CNS, 美 클라인과 'AI 개발자' 시대 연다
  • 해시드 김서준·JPYC 노리타카 오카베, ‘BWB 2025’ 키노트 연사 확정
  • 한국전력기술, 공공기관 감사 ‘최우수’… 이틀 연속 대상 수상
  • 회원 가입해도 더 비싸다… SK일렉링크, 전기차 급속충전 요금 ‘역주행’
  •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 4202가구 모집… 18일부터 신청
  • 2025년 가장 안전한 차는 아이오닉9·팰리세이드·넥쏘·EV4
  • “상장 후 수익률 37.5%”
  • BMW 코리아 미래재단, 초등교사 대상 환경교육 직무연수 신설
  • '책갈피 달러' 못 잡는다더니…이학재 사장 거짓말 '들통'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