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PTV와 모바일 구독까지 아우르는 실속형 구독 서비스 출시
유튜브 프리미엄을 TV로도, 모바일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KT가 국내 IPTV 최초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포함한 통합 요금제를 출시하고, 모바일 단독 구독자를 위한 생활형 구독팩도 함께 선보인다.
KT(대표 김영섭)는 15일 자사의 IPTV 서비스인 ‘지니TV’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지니TV 유튜브 프리미엄 초이스’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요금제는 실시간 방송, 주문형 비디오(VOD), 유튜브 프리미엄을 모두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KT사진3] 지니TV 유튜브프리미엄.jpg](https://wemakenews.co.kr/data/tmp/2505/20250516014015_qkkphvok.jpg)
이용 요금은 3년 약정·결합 기준으로 월 2만9천원. 유튜브 프리미엄(1만4천900원)과 지니TV 에센스 요금제(1만6천500원)를 따로 구독할 때보다 매달 2천400원, 3년 기준으로는 약 8만6천원을 아낄 수 있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은 기존 구글 계정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그대로 이용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콘텐츠 구성도 풍성하다. 실시간 채널 269개, 40만편 이상 VOD 콘텐츠는 물론, KT알파 쇼핑 5% 할인과 다양한 경품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KT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와 요금제 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이버페이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T는 유튜브 프리미엄 단독 이용 고객을 위한 ‘유튜브 프리미엄 생활구독팩’도 16일부터 판매한다. 이 구독팩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GS25 ▲다이소 ▲올리브영 중 하나를 선택해 매달 4천원 상당의 쿠폰을 받는 방식이다.
요금은 월 1만6천900원이지만, 6월 말까지 가입하면 올해 연말까지 월 2천원 할인된 1만4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5월 31일까지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쿠폰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KT 권희근 마케팅혁신본부장은 “콘텐츠와 실생활 혜택을 한 번에 누리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두 가지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디어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상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
현대차그룹, '시니어 안전 드라이빙 데이' 운영
장애물 회피, 빗길 제동 등 실제 체험 통한 교통사고 예방 및 효과적 대처 방법 교육 65세 이상 고령 운전자 대상으로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총 20회 운영 예정 현대차그룹, 지난 2016년부터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 위한 '베테랑 교실' 진행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과 노력 이어갈 수 있도... -
도미노피자, 35주년 혁신 담은 ‘하이프로틴 도우’ 23일 출시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을 시작한다. 도미노피자는 혁신의 의미를 담은 Mission H 캠페인을 시작하며, L 도우 기준 두 조각으로 달걀 2개분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프로틴 도우’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 -
“만우절 장난이 현실로”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출시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는 자사 대표 빙과 브랜드인 스크류바, 죠스바의 미니 버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만우절 장난으로 시작된 아이디어가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실제 출시까지 이어졌다. ‘미니 스크류바’, ‘미니 죠스바’ 제품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
가누다, 10년 연속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기능성 베개 선두주자인 “가누다”가 10년 연속으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사진=가누다 가누다는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하는 브랜드이자, 기능성 베개의 시작을 알린 국내 최초의 브랜드이다... -
까르마,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프리미엄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제15회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토퍼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까르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시상 행... -
민생회복 지원금, 누가 얼마 받을까?
"대부분 25만 원 받습니다" 정부가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민생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번 지원금은 기본 15만 원을 전 국민에게 선지급하고, 여기에 소득 수준에 따라 최대 35만 원까지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일러스트=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