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 까르마가 지난해 신설된 2025년 동아회원권그룹 KPGA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골프 산업과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까르마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메모리폼 제품을 생산·판매한 브랜드로, 25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은 스포츠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골프 문화와 깊이 맞닿아 있다.
까르마의 오너사인 ㈜티앤아이는 주니어 골프대회를 직접 주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유망 선수 발굴과 골프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골프 산업 발전과 미래 인재 육성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까르마는 SBS골프 응원투표 이벤트를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골프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단순한 스폰서십을 넘어, 스포츠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까르마는 올해에도 KLPGA, KPGA 등 주요 골프 대회 스폰서십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골프 팬들과 호흡하며, 스포츠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까르마는 온라인몰은 물론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아이파크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 삼양 ‘1963 라면’, 정통성 복원 외쳤지만… 팜유·우지 혼합 ‘골든블렌드’ 논란
삼양식품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아 '정통성 복원'을 내세우며 출시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이 출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에 마주쳤다. 김정수 부회장이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서 우지 유탕으로 만든 삼양 1963을... -
올해 4인 가족 김장비용 33만8천원… 배추값 강세에 2% 올라
인포그래픽=한국물가정보 제공 올해 김장철 4인 가족 기준 김장비용이 전통시장 33만 8천원, 대형마트 40만 4천원으로 조사됐다. 전문가격조사기관 한국물가정보는 이 비용이 지난해보다 약 2%가량 오르며 소폭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배추값이 강세를 보였지만 무·소금 등 주요... -
로완, 경도인지장애 환자용 디지털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 식약처 허가
㈜로완(대표 한승현·강성민)이 개발한 디지털 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SuperBrain DEX)’가 지난 24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경도인지장애(MCI) 환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 확증 임상시험을 근거로 허가된 디지털치료기기라는 점에서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티켓 예매사이트 환급 지연, 불만 급증… 공연 관람 상담 91%↑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0월 한 달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각종 공연 관람’ 관련 소비자 불만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시스템 오류 등을 이유로 취소 환급이 지연되거나 수수료가 부과되면서 소비자들의 항의... -
겨울에도 ‘얼죽동’! 농심, 배홍동 윈터 프로모션 실시
농심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으로, 추운 겨울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 프로모션 패키지 이미... -
다이슨, ‘프리미엄’만 남고 서비스는 어디에?…
70만~90만원대에 판매되는 다이슨 헤어·청소기 제품의 A/S 지연 문제가 수년째 반복되면서 소비자 불만이 다시 폭증하고 있다. 한국에서 다이슨은 연간 수천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지만, 본사 구조·서비스 인프라·예산 배분 등 전반에서 “판매 중심·마케팅 중심의 운영”이 지속돼 왔다는 구조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