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전·차량 정비·호텔까지… ‘여름 일상’ 전방위 맞춤형 프로모션
SK네트웍스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일상과 휴가 전반을 책임질 다채로운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본격 가동한다.
16일 SK네트웍스는 “본사 및 자회사가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집과 차량, 호텔까지 고객의 여름 여정을 아우르는 통합형 혜택을 제공한다”며 각 사업별 시원한 혜택을 소개했다.
시작은 ‘집’에서부터다. SK매직은 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쿨 써머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인기 가전의 렌탈료를 최대 18개월간 반값으로 제공한다. 특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으며, 강력한 제빙력과 위생 기능으로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여름철 장거리 운전이 늘어나는 만큼 차량 점검 서비스도 강화됐다. SK스피드메이트는 AXA손해보험과 함께 전국 약 580여 개 매장에서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오는 10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공조장치, 엔진오일 등 22개 항목에 대한 종합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호텔 부문에서는 도심 속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여름 패키지가 눈에 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9월 초까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이며 ‘풀캉스(풀+바캉스)’ 트렌드를 반영했다.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리버파크는 시원한 한강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며, 워커힐 내 한식당 ‘온달’과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등 6개 레스토랑에서는 흑염소탕과 ‘삼삼탕’ 등 여름 보양식도 마련된다.
SK네트웍스 자회사 민팃(MINTIT)은 ICT 리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Z7’ 출시 시점에 맞춰 중고폰 보상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쾌적한 집에서의 일상, 안전한 휴가길, 편안한 호텔까지 SK네트웍스가 제안하는 여름 여정이 고객의 삶에 시원한 가치를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BEST 뉴스
-
[단독] 삼양 ‘1963 라면’, 정통성 복원 외쳤지만… 팜유·우지 혼합 ‘골든블렌드’ 논란
삼양식품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아 '정통성 복원'을 내세우며 출시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이 출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에 마주쳤다. 김정수 부회장이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서 우지 유탕으로 만든 삼양 1963을 소개하고 있다.... -
[단독] 대웅제약 ‘에너씨슬 집중샷’, 수험생 불안 팔아 공격적 마케팅…과연?
2026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포털 검색창에 ‘수험생 영양제’를 입력하면 가장 먼저 등장하는 제품은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집중샷’이다. 네이버와 쿠팡, 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 상단을 장악한 이 제품은 “몰입력 UP 수험생 필수템”, “1등급 학생들이 함께한 집중 루틴”, “4,000,000포 판매 돌파”라는 자극적인 문구로 학... -
수능 앞두고 제약사 ‘컨디션 마케팅’ 과열…전문가 “부작용·과대광고 주의”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제약사들이 수험생을 겨냥한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집중력 강화’, ‘불안 완화’, ‘면역력 회복’ 등 자극적인 문구를 내세운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의약품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시장은 들썩이지만, 전문가들은 “과도한 마케팅이 오히려 수험생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며 경...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도심항공교통(UAM) 도입과 드론 물류 확대를 앞두고, 공항·항만·발전소·가스 시설 등 국가 주요 기반시설이 밀집한 인천 지역에서 불법 드론 대응 체계가 시설별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허종식 의원 사진=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 -
위조 서류로 장관상 받았는데… 문체부, 3년 지나서야 수상 취소
위조 서류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젊은 건축가상’ 수상자에 대한 조치가 3년 만에야 이뤄진 것으로 드러났다. 수상 취소 사유가 법적으로 명백했음에도 문화체육관광부는 사실상 아무 대응도 하지 않은 채 시간을 끌었다는 지적이 나온다. 사진=연합뉴스 조국...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이디야커피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지난 28일 협업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음료 구매를 위한 이른 방문이 이어졌고, 음료 구매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