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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으로 브랜드 경험…CJ프레시웨이 ‘타깃 플랫폼’ 운영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08 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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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가 급식 사업을 활용한 신개념 마케팅 솔루션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8일 공개했다.

 

[CJ프레시웨이 사진자료] 타깃 플랫폼 서비스 소개 이미지.jpg
타깃 플랫폼 서비스 소개 이미지=CJ프레시웨이 제공

 

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사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서비스다.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고객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브랜드 신상품이나 외식 프랜차이즈 메뉴를 식단에 적용하고 연령, 지역, 직군 등 다양한 기준으로 맞춤형 타깃 마케팅을 전개한다.


CJ프레시웨이는 오피스·산업체·학교·병원·공항·골프장 등 다양한 급식 사업장을 운영하며, 생애주기별 브랜드인 ‘아이누리’, ‘튼튼스쿨’, ‘헬씨누리’ 등을 통해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을 통해 제휴사는 목표 설정, 사업장 연결, 프로모션 실행, 데이터 수집·분석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받는다.


최근에는 전국 70개 학교에서 오리온 ‘아이셔 젤리’와 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시식 이벤트를 진행, 약 5만 명의 학생이 제품을 체험했다. 오피스와 군부대 급식장에서는 하이네켄 논알콜 맥주를 곁들여 메뉴를 제공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 공간은 소비자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장소로, 식사와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제휴사에는 효과적 마케팅 채널을, 이용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상생 플랫폼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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