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12.16 12:12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2024 주요 데이터 총결산’ 인포그래픽에서는 사람들이 최근 한 달 내 집에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현재 이용 중인 고정형 TV 브랜드 등 흥미로운 데이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zzzzz.jpg
인포그래픽=대학내일20대연구소


전국 19~54세 남녀 중 고정형 이동형 TV 현재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정형 TV는 삼성전자가 45.9%로 LG전자 42.9%보다 이용자가 많았고 이동형 TV는 LG전자가 57.1%로 30.8%인 삼성전자보다 많았다.


한달내 집에서 주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1위는 Z세대의 경우 59.5%로 인스타그램이 가장 높았고 전기 밀레니얼 세대는 50.4%로 유튜브, 후기밀레니얼 세대는 넷플릭스 54.3%였다. X세대는 59.4%로 유튜브를 주로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위기 처한 숲속 친구들 구한 두더지 이야기
  • ‘멜로슈잉’ 강아라 대표, 3D프린터로 비용 절반·효율 3배 혁신
  • ‘카페창고’ 조민규 대표 “키오스크로 인건비 30~35% 절감
  • '100년 대계' 하이트진로, 신임 장인섭 부사장은 누구
  • 세종 ‘전국 최고 건강도시’… 강원·울산은 건강위험지표 최악
  • 겨울철 난방용품 화재 급증… “과열·제품 손상, 절반이 화재 위험”
  • 12월 9일 구로의 온도는 ‘수직 상승’
  • 정의선 회장 “기아의 80년, 한 편의 서사 같은 위대한 여정”
  • 한미글로벌, 2026년 인사·조직개편 단행…에너지 인프라 부문 ‘강화’
  • 기아 화성공장서 차량 충돌로 작업자 사망…긴급 안전점검 착수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