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를 넓히고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활용한 냉장 주먹밥 2종이다. 담백한 특제 간장 소스를 입힌 ‘간지치킨주먹밥’, 매콤한 풍미를 살린 ‘하하핫치킨주먹밥’으로, 오리지널 메뉴의 맛과 시즈닝을 그대로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향후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사가 고객사 브랜드를 상품화해 함께 수익을 내는 상생 모델로 평가된다. CJ프레시웨이는 기획력과 유통망을, 고객사는 메뉴 경쟁력을 제공해 온라인 기반의 새로운 수익 구조를 만들었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도 식자재 유통 고객사, 식품 제조 협력사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해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B2C 시장까지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대표 메뉴를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소개하기 위해 브랜드 레시피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상품을 확대하고, 동시에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 삼양 ‘1963 라면’, 정통성 복원 외쳤지만… 팜유·우지 혼합 ‘골든블렌드’ 논란
삼양식품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아 '정통성 복원'을 내세우며 출시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이 출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에 마주쳤다. 김정수 부회장이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서 우지 유탕으로 만든 삼양 1963을 소개하고 있다.... -
[단독] 대웅제약 ‘에너씨슬 집중샷’, 수험생 불안 팔아 공격적 마케팅…과연?
2026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포털 검색창에 ‘수험생 영양제’를 입력하면 가장 먼저 등장하는 제품은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집중샷’이다. 네이버와 쿠팡, 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 상단을 장악한 이 제품은 “몰입력 UP 수험생 필수템”, “1등급 학생들이 함께한 집중 루틴”, “4,000,000포 판매 돌파”라는 자극적인 문구로 학... -
수능 앞두고 제약사 ‘컨디션 마케팅’ 과열…전문가 “부작용·과대광고 주의”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제약사들이 수험생을 겨냥한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집중력 강화’, ‘불안 완화’, ‘면역력 회복’ 등 자극적인 문구를 내세운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의약품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시장은 들썩이지만, 전문가들은 “과도한 마케팅이 오히려 수험생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며 경...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도심항공교통(UAM) 도입과 드론 물류 확대를 앞두고, 공항·항만·발전소·가스 시설 등 국가 주요 기반시설이 밀집한 인천 지역에서 불법 드론 대응 체계가 시설별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허종식 의원 사진=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 -
위조 서류로 장관상 받았는데… 문체부, 3년 지나서야 수상 취소
위조 서류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젊은 건축가상’ 수상자에 대한 조치가 3년 만에야 이뤄진 것으로 드러났다. 수상 취소 사유가 법적으로 명백했음에도 문화체육관광부는 사실상 아무 대응도 하지 않은 채 시간을 끌었다는 지적이 나온다. 사진=연합뉴스 조국...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이디야커피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지난 28일 협업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음료 구매를 위한 이른 방문이 이어졌고, 음료 구매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