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나이트 에디션(Night Edition)’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판교에서 브랜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사진 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나이트 에디션’ 출시 기념 브랜드 팝업 공간 스튜디오 블랙.jpg](/data/editor/2510/20251011180125_nizrivtt.jpg)
서울 이태원 ‘모드127’에서는 10월 10일부터 19일까지 ‘스튜디오 블랙(Studio Black)’이 열리며, 이어 21일부터 2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나이트 에디션은 S-클래스, GLS, GLE, GLE 쿠페 등 주요 대형·준대형 모델에 블랙 디자인 요소와 AMG 라인을 적용한 한정 모델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4종 전 모델을 한 자리에서 전시하며, 방문객이 세련미와 강렬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 전체에 블랙 테마를 적용했다.
특히, 부메스터(Burmester) 사운드 시스템으로 드라이빙 플레이리스트를 즐기거나, S-클래스 전시와 함께 IWC 빅 파일럿 워치 등 럭셔리 요소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하이엔드 워치 클래스 ▲골프 퍼팅 클래스 ▲향수 조향 클래스 등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 가능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사진 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나이트 에디션’ 출시 기념 브랜드 팝업 공간 스튜디오 블랙.jpg](/data/editor/2510/20251011180218_toqfsose.jpg)
팝업 방문객은 차량 특징 소개 도슨트 프로그램, 골프 퍼팅 챌린지,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차량 키 소지자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금·토요일 오후 6시~8시에는 DJ 라이브 공연과 논알코올 칵테일이 함께하는 ‘메르세데스 나이트’가 열려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팝업 공간을 통해 나이트 에디션의 세련된 감성과 브랜드 가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현장에서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한 차량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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