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1등급 무인 건어물 브랜드 ‘짭조롬한오후’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건맥한잔이 2호점을 오픈한다.

 

KakaoTalk_20240709_151931727.jpg

 

짭쪼롬한오후의 외식 버전인 짭쪼롬한오후 건맥한잔은 주방장이 없는 원팩 제품 및 29년 업력의 고급스러운 다양한 밀키트 제품과 국내 A급 건어물도 판매하고 있어 자영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쉽고 간편한 원팩 안주 조리 및 간단한 건어물 안주 위주로 제공되어 간단하게 맥주 한 잔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으며, 동네 아지트 같은 프랜차이즈와 안주 최저가 및 편의점도 울고 갈 판매가를 고수하고 있어 부담 없이 들리기 좋다.

 

특히, 자체 물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과 28년 경력의 노하우가 결합된 참바다의 밀키트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어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짭조롬한오후는 건맥한잔 프랜차이즈 사업 론칭을 기념하여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10호점까지 로열티, 교육비를 면제받을 수 있다.

 

김형민 전무(참바다 그룹 프랜차이즈 사업 부문 최고 책임자)는 “건맥한잔은 5월에 기획이 완료되었으며, 가맹 전개 후 1개월만에 2개 가맹점 개설의 성과를 내었다.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5호점까지 계약 완료되어 있으며, 10호점 한정으로 로열티, 교육비 무료 등의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형민 전무는 다수의 강의 경력과 저서를 출간하였으며, 건맥한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강의 및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92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인 건어물&맥주 브랜드 ‘짭쪼롬한오후 건맥한잔’ 2호점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