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무엇과 비벼도 자신 있다'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09.30 20:46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팔도가 편의점을 타깃으로 한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했다.

[첨부사진]팔도,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컵‘ 출시.jpg
팔도비빔면Ⅱ 제품 이미지

 

신제품은 ‘팔도비빔면Ⅱ’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팔도 연구진은 면에 소스가 잘 배이도록 반죽 배합과 면발 두께를 조정해 기존 봉지면과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간장베이스에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요리 재료와 궁합도 좋다. 삼겹살, 육회 등 육류뿐만 아니라 오이, 미나리 등 채소와 함께 먹을 때도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후기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다음 달 10일 종료되는 배틀이벤트 중간 집계도 뜨거운 비빔면에 힘을 더한다. 선호하는 조리법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투표에서 69%의 소비자가 뜨겁게 먹는 레시피를 선택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레시피 이벤트’를 추가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면Ⅱ컵은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편의점에서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방글라 법원, 인도 도피 前총리에 재판 출석 명령
  • 전기차·자율주행차 R&D 투자, 세액공제 최대 30% 확대
  • 인터브랜드 “변화의 시대, 주목할 브랜드는 현대모비스”
  • 경실련 “이재명 정부 인사검증 기준 공개하라”
  • 부산 디지털자산거래소 '비단', 센골드 전격 인수
  • 현대백화점, 2개월 연속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 뒤이어
  • “사장이 나섰다”…대우건설 김보현 대표,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전
  • 롯데관광개발, “괄목상대”… 한화투자증권 “업종 최선호주”로 제시
  • 고공 90일 외침에,  한화 “상생 전제, 손배소 취하 검토”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편의점 무엇과 비벼도 자신 있다'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