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함과 활동성에 스타일까지 추구하는 고객층 겨냥해 일상과 운동 등 겸한 아이템 선보여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올여름 시즌 새로운 스타일로 ‘애슬라이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애슬라이프(Athletic + Life style)’란 일상에서 운동과 휴식 등의 경계를 허물고, 편안함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전천후 스타일을 뜻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나들이와 여름휴가 등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기를 겨냥해 일상에서는 물론이고 가벼운 운동과 여행지에서의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하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얇고 가벼운 점퍼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냉방이 강한 실내에서는 체온을 지켜주어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정규 라인이 아닌 ‘캡슐 라인’으로 기획해 준비했다. ‘캡슐 라인’은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미니 라인을 의미하는데, 급변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아지는 애슬레저 열풍을 반영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하고 스타일도 살릴 수 있도록 애슬라이프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해 트렌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현대차그룹, '시니어 안전 드라이빙 데이' 운영
장애물 회피, 빗길 제동 등 실제 체험 통한 교통사고 예방 및 효과적 대처 방법 교육 65세 이상 고령 운전자 대상으로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총 20회 운영 예정 현대차그룹, 지난 2016년부터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 위한 '베테랑 교실' 진행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과 노력 이어갈 수 있도... -
도미노피자, 35주년 혁신 담은 ‘하이프로틴 도우’ 23일 출시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을 시작한다. 도미노피자는 혁신의 의미를 담은 Mission H 캠페인을 시작하며, L 도우 기준 두 조각으로 달걀 2개분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프로틴 도우’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 -
“만우절 장난이 현실로”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출시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는 자사 대표 빙과 브랜드인 스크류바, 죠스바의 미니 버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만우절 장난으로 시작된 아이디어가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실제 출시까지 이어졌다. ‘미니 스크류바’, ‘미니 죠스바’ 제품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
가누다, 10년 연속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기능성 베개 선두주자인 “가누다”가 10년 연속으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사진=가누다 가누다는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하는 브랜드이자, 기능성 베개의 시작을 알린 국내 최초의 브랜드이다... -
까르마,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프리미엄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제15회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토퍼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까르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시상 행... -
민생회복 지원금, 누가 얼마 받을까?
"대부분 25만 원 받습니다" 정부가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민생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번 지원금은 기본 15만 원을 전 국민에게 선지급하고, 여기에 소득 수준에 따라 최대 35만 원까지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일러스트=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