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품이 '차오른다'…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전국 편의점 상륙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03 23:5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오비맥주가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의 신제품인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9월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 출시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사진자료]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인기몰이… 전국 편의점서 만난다.jpg
이미지=오비맥주

 

지난 7월 대형마트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르게 품절되는 매장이 생길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을 개봉한 뒤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스스로 차오르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국내 맥주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된 이 기술은, 기존에는 생맥주나 전용 거품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질감을 일반 캔 제품에서도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는다.


오는 9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한정판 기획팩도 함께 선보인다. 330ml 6캔 제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캔 핸들’을, 12캔 제품에는 머그컵 형태의 ‘캔 쿨러’를 각각 포함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한맥의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부산국제영화제 현장 부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맥은 ‘SMOOOOOOOTH’ 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부드러움을 강조한 이 슬로건은 생맥주 광고에 이어 이번 캔 제품 마케팅에도 일관되게 적용되며, 브랜드의 고유한 음용 경험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프로모션
  • 쿠팡풀필먼트, 현장관리자 600명 공채
  •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 진행
  • 볼보, 순수 전기 SUV EX30CC 국내 출시
  • 극장판 ‘귀멸의 칼날’ 흥행에 원작 만화 판매 6배 급증
  • ‘1위 박보검 vs 2위 조정석’...‘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발표
  • 빙그레, 과채주스 ‘캐옴’ 신제품 2종 출시
  • 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 한국 공식 앰버서더 발탁
  • ‘Better Beef Market’… 육우 즐기는 주말 축제
  • 어도비 포토샵, ‘한복’ 입력했더니… 일본풍 의상 등장 논란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거품이 '차오른다'…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전국 편의점 상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