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의 신제품인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9월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 출시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사진자료]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인기몰이… 전국 편의점서 만난다.jpg](/data/editor/2509/20250903235520_fazkddhi.jpg)
지난 7월 대형마트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르게 품절되는 매장이 생길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을 개봉한 뒤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스스로 차오르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국내 맥주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된 이 기술은, 기존에는 생맥주나 전용 거품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질감을 일반 캔 제품에서도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는다.
오는 9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한정판 기획팩도 함께 선보인다. 330ml 6캔 제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캔 핸들’을, 12캔 제품에는 머그컵 형태의 ‘캔 쿨러’를 각각 포함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한맥의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부산국제영화제 현장 부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맥은 ‘SMOOOOOOOTH’ 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부드러움을 강조한 이 슬로건은 생맥주 광고에 이어 이번 캔 제품 마케팅에도 일관되게 적용되며, 브랜드의 고유한 음용 경험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여자 사우나에서 X싼 사람 나와'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주상복합단지 래미안 원베일리 내부 여성 사우나에서 인분이 나왔다. 아파트 측은 조사에 착수했으며, 법적 조치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원베일리 커뮤니티 사우나에 거치된 공지문 사진=SNS 7일 래미안 원베일리 커뮤니티 측이 사우나에 공... -
[단독] 급성장한 미소 서비스, ‘좋은 플랫폼’ 평가 속 반복되는 불만 목소리
국내 대표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Miso)가 생활편의를 크게 높인 혁신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5년 설립 이후 누적 고객 500만 명, 거래 파트너 8만 명을 확보하며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고, 최근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그러나 빠른 성장 뒤에는 끊이지 않는 고객 불만과 서비스 품질 문제가 드러나고... -
급전 찾는 5060…저축은행·카드론·캐피탈 고령층 연체율 ‘비상’
서울의 한 저축은행 사진=연합뉴스 저축은행과 카드론, 캐피탈 등 제2금융권에서 60세 이상 고령층의 신용대출 연체율이 빠르게 치솟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이 20개 저축은행, 8개 카드사, 10개 캐피탈사로부터 제출받은 ‘2021~2025년 연령대별 ... -
직장인 3명 중 1명 “채용 사기 경험”
일러스트=픽사베이 직장갑질119가 여론조사기관 글로벌리서치에 의뢰해 지난 6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만 19세 이상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수습 갑질 해결을 위한 채용절차법 확대 적용 동의 여부’를 조사한 결과, 직장인 3명 중 1명가량(35.3%)이 입사 당시 확... -
“공항라운지 무료가 진리”… 트래블카드 ‘최애’는 신한카드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진행한 ‘가장 유용했던 트래블카드 혜택·기능’ 설문에서 ‘공항라운지 무료’가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혜택을 갖춘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블라인드 조사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최애 트래블카드’로 꼽혔다. 인포그래픽=카드고릴라 제공 ... -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득·자산 기준 따른 선별 지급 가닥
정부가 다음 달 22일부터 전 국민의 90%를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는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업의 구체적 지급 기준을 마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에는 소득·자산 조건을 따져 선별 지급하는 방향으로 가닥이 잡히고 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안내문 붙은 전통시장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