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씨엔블루 광고 모델로 'T.G.I.프라이데이스'

  • 최종근 기자 기자
  • 입력 2012.08.01 11:30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 www.tgif.co.kr)가 신규모델 씨엔블루(?사진?)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달 18일 그룹 씨엔블루를 모델로 한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편’이 케이블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시작된 후 신제품 매출액이 전체 매출 비중의 23%를 차지하는 등 연일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이 같은 현상에 대해 회사 측은 ‘시크, 큐트, 터프, 로맨틱’ 컨셉의 광고로 씨엔블루 4인 4색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층을 사로잡은 점, 또한 최근 멤버 강민혁·이종현이 드라마를 통해 감칠맛 나는 조연으로 맹활약해 전 연령층에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28일 방영한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It City)-씨엔블루의 러브 온 파티’에서 씨엔블루 멤버들이 소속사 직원들과 팬들을 위해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직접 만드는 모습이 공개 됐다.
 
이후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는 ‘씨엔블루 스테이크’라는 애칭이 붙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는 씨엔블루의 각기 개성을 모두 조화롭게 반영하듯, 풍성한 양과 고급스러운 풍미로 실제 신제품을 맛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출 상승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길거리 승객 태워도 수수료 부과하는 카카오택시 '불공정'
  • “존재하지도 않는 롤케이크?”… 이진숙 위원장 해명, 사실과 달랐다
  • 한학자 통일교 총재, 전직 검찰총장까지 포함된 ‘초호화 변호인단’
  • “집 안이 몰래 찍힐 수도”…로봇청소기서 ‘몰카 위험’ 보안 취약점 발견
  • “권성동 의원 큰절, 통일교 교주 아닌 부모·어르신께 해야”
  • 해외직구 식품서 마약류 성분 무더기 적발…소비자 주의 당부
  • 올해 銀 정기예·적금 중도해지 74조…침체된 서민경제 단면
  • 영주 산모 사망…혈액·마취·전원체계 ‘삼중 공백’ 드러나
  • 오비맥주 카스,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맥주·논알콜 부문 동시 수상
  • “1위 하면 식사권 쏜다”… 이디야커피, 권성준 셰프 협업 메뉴 출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씨엔블루 광고 모델로 'T.G.I.프라이데이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