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6년 연속 수상

  • 류근석 기자
  • 입력 2023.08.27 11:4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프리드라이프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를 6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상조 업계 리딩 기업의 가치를 증명했다.


다운로드 (70).jpg
프리드라이프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6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프리드라이프 제공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서울 강남구 소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인지도, 상품 및 서비스 평판,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심사를 거쳐 수상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한다.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에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기업에 있어서는 대중적인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평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전하고자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조 업계를 리딩하며 올해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과 선수금 모두 2조 원을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이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현재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50개 지점,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 등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 경영인 체제하에 투명하고 안정적인 경영으로 상조산업 내 신뢰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하나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추가 혜택을 탑재한 결합•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출시하는 노력 등이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드라이프는 이외에도 최근 변화하는 트렌드와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서비스,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 AI추모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객 경험 개선과 대고객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도입하는 등 상조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혁신으로 6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달성하게 돼 기쁘다”며 “상조 산업을 대표하는 프리드라이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200만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산업의 선진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이상헌의 성공창업경제학] 폐업 소상공인 지원정책의 전환점
  • 겨울에도 ‘얼죽동’! 농심, 배홍동 윈터 프로모션 실시
  • 스마트상점 도입하니 매출 10%↑…경기도 1040곳 ‘디지털 전환의 기적’
  • 로완, 경도인지장애 환자용 디지털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 식약처 허가
  • 서울대 의대 예상규 교수, 한국세포생물학회(KSCB) 신임 회장 취임
  • 미래에셋 박현주, 신한 진옥동 제치고 ‘K-브랜드지수 금융인 1위’ 올라
  • 우미건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28일 견본주택 개관
  • 김치가 이끈 민간외교… 롯데호텔, 각국 대사 초청 ‘김치의 날’ 오찬 성료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진국’으로 컵밥 시장 본격 진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프리드라이프,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6년 연속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