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딘’ 동생 ‘발할라 서바이벌’ 오는 21일 글로벌 出征

  • 김수길 기자
  • 입력 2025.01.06 12:46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 북유럽 신화 배경 다크 판타지 세계관·높은 몰입도·호쾌한 스킬 액션
발할라 서바이벌.jpg
처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으로 일약 스타 개발사로 등극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후속작 ‘발할라 서바이벌’을 오는 21일 전 세계 220여개 나라에 선보인다.


 처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으로 일약 개발사등극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후속작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을 오는 21일 한국과 미국, 일본, 대만 등 전 220여나라에 총 13개 언어로 동시 선보인다.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를 한 ‘발할라 서바이벌’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높은 몰입도가 특징이다. 현존 임 제작 툴로 꼽히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완성돼 고품질 영상과 화려한 액션 연출이 돋보인다.

 

 또한 직관적이면서 전략적인 플레이 방식, 호쾌한 스킬 액션으로 무장했다. 덕분에 사전 등록 일주일만에 100만 명이 신청마쳤다.

 

 한편, ‘발할라 서바이벌’은 모회사인 카카오게임즈배급‘오딘: 발할라 라이징’과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유통을 맡는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2021년 11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지분 30.37%를 4500억 원에 추가로 인수했다. 이로써 기존 보유분(21.58%)을 합쳐 과반이 넘는 51.95%의 지분을 확보하면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를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오딘’ 동생 ‘발할라 서바이벌’ 오는 21일 글로벌 出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