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가수 이창섭의 첫 번째 에세이 <적당한 사람>이 1위를 기록했으며, 2위에는 한동훈 전 대표의 신간 <국민이 먼저입니다>가 올랐다.
이어서 인기 만화책 <사카모토 데이즈 19 트리플 특전판>이 3위에, 인기 아이돌 장원영이 추천한 <초역 부처의 말>이 4위에 자리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2 아크릴 굿즈 한정판>은 5위로 뒤를 이었다.
한강 작가의 <소년이 온다>가 종합 6위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일본 대표 잡지 ‘주간 소년 점프’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는 오프라인 팝업 ‘점프샵’의 열기가 도서에도 이어졌다.
3위에 오른 <사카모토 데이즈 19 트리플 특전판>은 초판 한정으로 일러스트 포스트카드 및 선착순 오더로 일러스트 카드&신을 증정해 예약판매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2 아크릴 굿즈 한정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2 일반판>이 각각 5위와 9위를 차지했으며, <원피스 ONE PIECE 110>이 만화/라이트노벨 분야 6위에 올랐다.
eBook 분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해리포터 1~7권(한글판)>이 1위 자리를 지켰다. <초역 부처의 말>은 2위, ‘미나리쌤’ 홍민아의 새 학기 학급 경영 지침서 <학급 경영 고민 해결서 미나리맵>이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는 예약판매 도서 2권이 예약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14년 차 가수 이창섭의 첫 번째 에세이 <적당한 사람>은 예판 이틀 만에 종합 1위, 에세이 1위에 올랐다. 특히 2040 독자들의 지지를 받은 가운데 여성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95.9%)를 얻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전 대표의 저서 <국민이 먼저입니다>도 예판 이틀 만에 종합 2위,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구매자 비중은 4060세대가 85.5%로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BEST 뉴스
-
[단독] 환율 미쳤다…미국 공항서 달러당 2100원에 거래 중
미국에서 1달러를 매입하려면 한화를 2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만큼 원화 가치가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일러스트=픽사베이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간) LA LAX공항 내부 환전소에서 교민들이 달러를 구입할 ... -
올림픽대로 끝자락 ‘스테이지28’ 민간 표지판이 9개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올림픽대로의 끝자락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다. KB뉴스영상 화면 갈무리 출처=KBS ‘3차로로 진입하세요’라는 안내 바로 옆에 ‘스테이지28 방향’이라는 글씨가 붙어 있다. 분기점에도, 진입로에도, 측도에도 같은 표지판이 반복된다. 세어보니 ... -
[단독] 삼성 갤럭시폰, 이미지 파일로 원격 해킹 가능?
반고흐 미술관의 오디오 가이드 기기로 사용되는 갤럭시 S25+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폰에서 제로데이 보안 취약점(CVE-2025-21043)이 확인됐다. 제로데이 공격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때 그 문제의 존재 자체가 널리 공표되기도 전에 ... -
신원근 진학사 대표, 국감 증인 출석… ‘스타트업 기술탈취’ 의혹 도마에
신원근 진학사 대표가 22대 국회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중소기업 기술탈취 관련 질의를 받게 됐다. 29일 국회에 따르면 신 대표는 오는 10월 14일에 열리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자위)의 국정감사에 출석요구될 증인 명단에 포함됐다. 신원근 진학사 대표 사진출차=SNS ... -
가평 크리스탈밸리CC서 카트 추락…70대 근로자 사망
18일 오후 1시경 경기도 가평군 상면 대보리 소재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CC) 내 도로에서 작업용 카트가 5미터 아래로 추락해 70대 근로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즉시 구조에 나섰으나, 두 사람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된 뒤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 -
[단독] FDA에 이름 오른 '에이피알'… 'K-뷰티 신화'에 드리운 먹구름
에이피알(APR) 김병훈 대표 사진=연합뉴스 ‘메디큐브(Medicube)’로 대표되는 에이피알(APR)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에이피알을 이끄는 김병훈 대표는 ‘디지털 감각’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SNS 중심의 브랜드 확산 전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