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와 가족브랜드이자 메모리폼 전문 브랜드인 까르마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2일까지 코엑스 전체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여 현대인들의 숙면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3년과 24년에 이어 세번째로 참가하는 가누다는 올해 더욱 확대된 10개의 부스를 마련하고, 체형진단기기를 통해 참관객들의 목과 어깨 건강상태를 체크하여 최적의 가누다 베개를 추천해주는 기회를 제공한다.국내에서만 200만개 이상 판매된 가누다 베개는 미국, 러시아, 체코, 슬로바키아,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2024년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까르마는 26년 메모리폼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스마트폼’을 선보이며, 체압 분산 시연과 모션베드 체험존을 통해 참관객들이 직접 까르마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였다. 체험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어메니티와 스페인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네츄라비세 4종 세트’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앤아이의 유영호의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26년 메모리폼 기술의 까르마 매트리스와 침대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북미와 유럽에서 메모리폼이 매트리스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한국에서도 스프링 침대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변화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까르마가 이러한 시장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고객들이 체험을 통해서 인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번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와 도수치료 기법이 적용된 냅 제품부터 까르마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모션베드, 토퍼 등의 제품들을 코엑스 A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ST 뉴스
-
[단독] 환율 미쳤다…미국 공항서 달러당 2100원에 거래 중
미국에서 1달러를 매입하려면 한화를 2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만큼 원화 가치가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일러스트=픽사베이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간) LA LAX공항 내부 환전소에서 교민들이 달러를 구입할 ... -
올림픽대로 끝자락 ‘스테이지28’ 민간 표지판이 9개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올림픽대로의 끝자락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다. KB뉴스영상 화면 갈무리 출처=KBS ‘3차로로 진입하세요’라는 안내 바로 옆에 ‘스테이지28 방향’이라는 글씨가 붙어 있다. 분기점에도, 진입로에도, 측도에도 같은 표지판이 반복된다. 세어보니 ... -
[단독] 삼성 갤럭시폰, 이미지 파일로 원격 해킹 가능?
반고흐 미술관의 오디오 가이드 기기로 사용되는 갤럭시 S25+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폰에서 제로데이 보안 취약점(CVE-2025-21043)이 확인됐다. 제로데이 공격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때 그 문제의 존재 자체가 널리 공표되기도 전에 ... -
신원근 진학사 대표, 국감 증인 출석… ‘스타트업 기술탈취’ 의혹 도마에
신원근 진학사 대표가 22대 국회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중소기업 기술탈취 관련 질의를 받게 됐다. 29일 국회에 따르면 신 대표는 오는 10월 14일에 열리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자위)의 국정감사에 출석요구될 증인 명단에 포함됐다. 신원근 진학사 대표 사진출차=SNS ... -
가평 크리스탈밸리CC서 카트 추락…70대 근로자 사망
18일 오후 1시경 경기도 가평군 상면 대보리 소재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CC) 내 도로에서 작업용 카트가 5미터 아래로 추락해 70대 근로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즉시 구조에 나섰으나, 두 사람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된 뒤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 -
[단독] FDA에 이름 오른 '에이피알'… 'K-뷰티 신화'에 드리운 먹구름
에이피알(APR) 김병훈 대표 사진=연합뉴스 ‘메디큐브(Medicube)’로 대표되는 에이피알(APR)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에이피알을 이끄는 김병훈 대표는 ‘디지털 감각’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SNS 중심의 브랜드 확산 전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