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권성준 셰프(나폴리맛피아)와 손잡고 가을 한정 신메뉴 3종을 오는 2일 선보인다.
신제품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 등 음료 2종과 ▲‘헤이즐넛 티라미수’로, 이탈리아에서 널리 쓰이는 견과류인 헤이즐넛을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는 기본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넛 파우더를 더해 부드러운 너트향을 강조했으며,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는 진한 초콜릿과 젤라또 식감, 헤이즐넛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다. ‘헤이즐넛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크림에 은은한 향을 더해 고급스러운 단맛을 살렸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8월 28일 자사 SNS를 통해 권성준 셰프가 직접 신메뉴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권 셰프는 “이번 메뉴가 역대 가을 시즌 음료 판매 1위를 달성하면, 본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비아톨레도’ 식사권을 고객들에게 증정하겠다”는 공약도 내걸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하고자 권성준 셰프와 협업했다”며 “헤이즐넛을 활용한 시즌 메뉴로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도심항공교통(UAM) 도입과 드론 물류 확대를 앞두고, 공항·항만·발전소·가스 시설 등 국가 주요 기반시설이 밀집한 인천 지역에서 불법 드론 대응 체계가 시설별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허종식 의원 사진=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 -
[단독] 삼양 ‘1963 라면’, 정통성 복원 외쳤지만… 팜유·우지 혼합 ‘골든블렌드’ 논란
삼양식품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아 '정통성 복원'을 내세우며 출시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이 출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에 마주쳤다. 김정수 부회장이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서 우지 유탕으로 만든 삼양 1963을 소개하고 있다....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이디야커피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지난 28일 협업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음료 구매를 위한 이른 방문이 이어졌고, 음료 구매 시... -
위조 서류로 장관상 받았는데… 문체부, 3년 지나서야 수상 취소
위조 서류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젊은 건축가상’ 수상자에 대한 조치가 3년 만에야 이뤄진 것으로 드러났다. 수상 취소 사유가 법적으로 명백했음에도 문화체육관광부는 사실상 아무 대응도 하지 않은 채 시간을 끌었다는 지적이 나온다. 사진=연합뉴스 조국... -
[단독] 대웅제약 ‘에너씨슬 집중샷’, 수험생 불안 팔아 공격적 마케팅…과연?
2026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포털 검색창에 ‘수험생 영양제’를 입력하면 가장 먼저 등장하는 제품은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집중샷’이다. 네이버와 쿠팡, 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 상단을 장악한 이 제품은 “몰입력 UP 수험생 필수템”, “1등급 학생들이 함께한 집중 루틴”, “4,000,000포 판매 돌파”라는 자극적인 문구로 학... -
수능 앞두고 제약사 ‘컨디션 마케팅’ 과열…전문가 “부작용·과대광고 주의”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제약사들이 수험생을 겨냥한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집중력 강화’, ‘불안 완화’, ‘면역력 회복’ 등 자극적인 문구를 내세운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의약품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시장은 들썩이지만, 전문가들은 “과도한 마케팅이 오히려 수험생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며 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