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도입한 가족 대상 프로모션 ‘매드 패밀리 데이’가 고객 유입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지난 3월부터 시행 중인 ‘매드 패밀리 데이’를 통해 한 달간 약 1,300건에 달하는 가족 단위 고객 방문이 이뤄졌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자녀, 다문화, 3세대 이상의 다세대 가족을 대상으로 매월 인기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혜택은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자 역시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SKT 및 KT 멤버십 등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할인 체감도가 높아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자녀 가정은 다자녀 카드와 신분증을, 다문화 가정은 다문화 가족 카드와 가족관계증명서, 3대 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 패밀리 데이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가정의 달인 5월에는 더욱 많은 가족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모두의 다이닝’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외식 경험도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와 협업해 다이소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매장 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크&립 콤보 세트 또는 레전드 세트 주문 시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5천 원 적립금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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