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침대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25년 9월 4일부터 7일까지 블랙스톤CC에서 펼쳐지는 국내 여자 프로골프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최고 수준의 상금 규모를 자랑하는 메이저 대회로,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권위 있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치열한 우승 경쟁과 더불어 다양한 부대 행사로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경기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약 2,0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까르마 모션베드를 증정하며, 대회 우승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까르마는 선수들의 최고의 순간을 함께 기념하고, ‘최고의 성과에는 최고의 휴식이 따른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까르마는 1999년부터 국내 최초로 메모리폼 제품을 생산·판매해온 전통 있는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프리미엄 수면 및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까르마는 브랜드 가치를 스포츠와 접목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골프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또한 까르마는 대회와 연계하여 SBS골프 ‘응원 투표 이벤트’를 진행, 골프 팬들의 참여와 관심을 적극 유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스폰서십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까르마는 이번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KLPGA 주요 대회 스폰서십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한국 골프 발전과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마케팅본부장 조우영이사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은 한국 여자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메이저 대회로, 국내외 골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무대”라며, “특히 목과 허리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골프 운동 특성상, 하루의 3분의 1을 함께하는 매트리스가 선수들의 회복과 일반 골퍼들의 건강 관리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번 대회를 통해 알리고자 했다”고 밝혔다.
BEST 뉴스
-
로완, 경도인지장애 환자용 디지털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 식약처 허가
㈜로완(대표 한승현·강성민)이 개발한 디지털 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SuperBrain DEX)’가 지난 24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경도인지장애(MCI) 환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 확증 임상시험을 근거로 허가된 디지털치료기기라는 점에서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다이슨, ‘프리미엄’만 남고 서비스는 어디에?…
70만~90만원대에 판매되는 다이슨 헤어·청소기 제품의 A/S 지연 문제가 수년째 반복되면서 소비자 불만이 다시 폭증하고 있다. 한국에서 다이슨은 연간 수천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지만, 본사 구조·서비스 인프라·예산 배분 등 전반에서 “판매 중심·마케팅 중심의 운영”이 지속돼 왔다는 구조적 ... -
‘2025~2026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22곳’ 발표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이 주최·주관한 ‘2025~2026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시상식’이 3일 아시아나컨트리클럽 클럽하우스 1층 정원룸에서 열렸다. 사진=가누다 제공 골프 발전과 골프 대중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3년부터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선정 행사를... -
티켓 예매사이트 환급 지연, 불만 급증… 공연 관람 상담 91%↑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0월 한 달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각종 공연 관람’ 관련 소비자 불만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시스템 오류 등을 이유로 취소 환급이 지연되거나 수수료가 부과되면서 소비자들의 항의... -
동일 사양·비슷한 성능… LG 노트북, 삼성보다 35만 원 더 비싸
한국소비자원이 올해 출시된 인기 노트북 5종을 비교한 결과, 주요 성능은 제품별로 장단점이 있으나 동일 사양(226V CPU·16GB 메모리·512GB 저장장치 기준) 모델 중 LG전자가 삼성전자보다 35만 원가량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원이 올해 출시한 5개사 주요 노트북 성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 -
겨울에도 ‘얼죽동’! 농심, 배홍동 윈터 프로모션 실시
농심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으로, 추운 겨울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 프로모션 패키지 이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