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가지 고기 토핑+6가지 프리미엄 치즈… “누구나 좋아하는 정통 시카고 스타일”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운영사 ㈜지앤푸드, 대표 홍경호)가 정통 시카고 피자의 깊은 풍미를 담은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를 출시했다.
시카고 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주자로 등장한 이번 제품은 풍성한 토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의 정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 정통 시카고 딥디쉬에 ‘콤비네이션’ 감성 더해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미트와 야채, 치즈를 담백한 오븐 조리 방식으로 완성한 메뉴다.
자이언트 페퍼로니·베이컨·세블락 소시지·불고기 등 4가지 고기 토핑에 신선한 올리브와 토마토를 더해 깊고 풍부한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모짜렐라·체다·까망베르·고다·에멘탈·파마산 등 6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어우러져, 시각적 만족감과 함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특히 바삭한 딥디쉬 도우 엣지에 갈릭디핑 소스를 곁들이면, 마지막 한입까지 깔끔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6주년 기념작… 고객 선호 반영한 ‘베스트 조합’
이번 신제품은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맞아 고객 선호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굽네가 최근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70%가 ‘콤비네이션’ 토핑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한 점에 착안했다.
굽네는 이를 바탕으로 6가지 치즈 블렌딩을 적용해 기존 시카고 피자의 풍미를 강화하고, 대중적 취향에 맞춘 완성도 높은 조합을 구현했다.
그 결과, 정통 딥디쉬의 두툼한 식감과 함께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국민 피자’가 탄생했다는 평가다.
■ “익숙하지만 새로운 시카고 피자 경험”
지앤푸드 관계자는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토핑 조합을 굽네만의 시카고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오븐 피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는 2005년 ‘기름 한 방울 없이 구운 오븐 치킨’으로 건강한 외식 문화를 선도한 국내 1위 오븐 요리 브랜드다.
현재 국내 1,252개 매장과 해외 8개국 21개 매장을 운영하며 K-오븐치킨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굽네 플레이타운’, ‘굽네 오븐런’ 등 체험형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농가 상생, 장학 지원, 생명나눔 캠페인 등 ESG 활동을 지속 확장하며 ‘건강하고 선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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