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전국적으로 70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공유오피스 전문 브랜드인 슈가맨워크가 공유오피스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했다. 이번 정책은 예비 창업주들이 다양한 인테리어 비용을 비교하고 최저가로 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KakaoTalk_20240710_174447364.jpg

 

슈가맨워크는 프랜차이즈나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견적서를 받은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비용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최저가로 인테리어를 진행하도록 돕는다.

 

슈가맨워크가 이러한 파격적인 정책을 도입할 수 있는 배경에는 자체 인테리어 시공 능력이 있다. 슈가맨워크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기업으로, 전문 인테리어팀이 직접 시공을 담당한다. 이를 통해 유통 마진을 생략하고 수직계열화된 시공 과정을 구축함으로써 고품질의 인테리어를 최저가로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슈가맨워크가 프랜차이즈 특유의 정형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벗어나, 가맹 점주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것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획일화된 공간 구성에서 탈피하여 각 지점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한, 슈가맨워크는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와 초도상품비 등 총 3,300만 원에 달하는 비용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예비 창업주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완화해주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자금 조달 면에서도 슈가맨워크 창업자들은 유리한 조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우수 프랜차이즈 전용 금융 상품을 통해 운전 자금 최대 2억 원, 시설 자금 최대 2억 원까지 융자를 받을 수 있어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 슈가맨워크는 공유오피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체 개발한 관리 프로그램 '프롭'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입주사 확인, 입금 확인 등의 기능을 자동화하여 인건비를 절감하고 무인 운영을 가능케 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창업자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공유오피스 운영이 가능하다.

 

슈가맨워크 관계자는 "이번 인테리어 최저가 보장제 등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이 더욱 안정적으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창업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슈가맨워크의 인테리어 최저가 보장제도는 본사의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승인되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슈가맨워크의 창업 혜택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69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유오피스 창업 브랜드 '슈가맨워크', 업계 최초 인테리어 최저가 보장제 도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