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소주 '여미'와 손잡고 해외 딜리버리 캠페인’ 진행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2.04.20 10:12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지난 3월 31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매일 1분 내 하루 판매량 2천병이 완판되는 ‘1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원소주(WON soju)가 해외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0006039923_001_20220420091701612.jpg
원소주 X 여미 해외 딜리버리 캠페인 이미지=원스피리츠 제공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 여미 (여행에 미치다 이하 ‘여미’) 와 협업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원소주를 선물하는 ‘원소주x여미 해외 딜리버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소주x여미 해외 딜리버리 캠페인’은 한국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로 알리며, 소주의 글로벌화에 나선다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다시 한번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원스피리츠는 오는 5월 내 원소주 인스타그램 채널과 ‘여미’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어 원스피리츠와 ‘여미’는 참가 신청자들과 해외 소비자들을 이어주는 이벤트를 통해 여행하는 나라와 해당 국가의 소비자들을 연결해주며, 여행객들은 여행 시 이들에게 원소주를 선물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 중이다. 원스피리츠는 오는 5월 21일,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여행을 준비 중인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 지역 특산주인 원소주의 매력을 다시 한번 알리며, 원소주 칵테일과 원소주 굿즈를 다시 한번 선보이다. 또한 세계의 술에 대한 토크쇼도 진행되며, 여행 시 구매했던 술을 함께 시음하는 테이스팅 행사도 준비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x여미 딜리버리 캠페인’은 현재 해외 수출을 준비 중이지만, 그 전에 원소주를 간절히 기다리는 해외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더 특별한 이유는 한국 여행객들이 원소주의 홍보 대사가 되어 해외 소비자들에게 원소주를 선물 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한국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알릴 뿐 아니라 원소주를 시작으로 다른 전통주까지 함께 우리나라 전통주가 해외로 빠르게 확산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 신상정보 등록 성범죄자 202명 소재불명… 120명은 1년 넘게 미검거
  • ‘유령 인력’ 된 외국인 요양보호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원소주 '여미'와 손잡고 해외 딜리버리 캠페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