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버낫 X 랭글러,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4.07.22 09:04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KakaoTalk_20240719_113557504.jpg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미국 3대 데님 브랜드를 대표하는 ‘랭글러’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랭글러는 라이드(Ride), 뮤직(Music), 프리덤(Freedom), 섹시(Sexy)를 키워드로 미국의 70~80년대 빈티지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데님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고 마력을 뜻하는 ‘Full Throttle’ 컨셉으로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모터 코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PRE-FALL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빈티지한 워싱을 더한 데님 셋업을 중심으로 와펜 패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치 자켓과 시원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메쉬 소재의 롱 슬리브, 모터사이클 그래픽을 더한 반팔티와 볼캡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커버낫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아카이브와 그래픽을 녹여낸 스타일링을 통해,과감하고 자신감 있게, 트렌디하고 뻔하지 않게 양사의 스타일을 재해석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KakaoTalk_20240719_113557504_01.jpg

 

이번 협업 제품은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 30개 점과 자사몰, 무신사, EQL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티커와 뱃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거북섬 아파트 공사장 사망… 하청 현장소장 입건, 원청 대우건설로 수사 확대?
  • 농수산식품유통공사, ‘금배추’ 대란 자초
  • 의사소통 장애인 도우미 교육 올해도 개시
  • K-푸드 인기 속 ‘즉석밥 대박’… 그러나 속을 들여다보면 미국산 쌀
  • ‘해 짧아지니 카페인도 줄인다’…가을 저녁, 디카페인 커피 뜬다
  • 뇌사 장기기증, 5년 만에 최저… 이식 기다림은 길어졌다
  • 휴게소 음식 22건 위반… 도로공사 ‘위생관리 구멍’
  • AI, 석굴암·첨성대 왜곡… “국가 차원 바로잡아야”
  • 깜깜이 ESS 웃돈, 200조 빚더미 한전에 폭탄 추가되는 꼴
  • 해외직구 물품서 방사성 물질 검출… “생활 속 노출 우려”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커버낫 X 랭글러,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