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라면 툼바’ 日서 초도물량 100만개 완판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5.05.14 09:14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 전자레인지 조리법에 ‘중독적’… 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농심이 일본 시장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 개를 완판했다.


농심 일본 신라면 툼바 진열 사진.jpg
농심이 일본 시장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 용기면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최대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제품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파스타 스타일의 이 제품은 한국 내 인기에 힘입어 일본 전 점포에 입점됐고,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벌어지는 등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농심 측은 “현재 세븐일레븐과 공급량 확대를 논의 중”이라며 “조만간 추가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식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온라인상에는 “진한 크림 풍미에 매운맛이 어우러져 매력적”,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 조리법 모두 가능해 재미있다”, “부드럽고 매운맛 뒤에 감칠맛이 남아 중독적”이라는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농심은 용기면의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일본 시장에 선보인다. 올 3분기부터는 이온 카페란테, 칼디 등 수입식품 전문매장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고, 4분기에는 전국 유통망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신라면 툼바’ 日서 초도물량 100만개 완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