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한 발 앞서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014 카페베네 스페셜 다이어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프리미엄 다이어리’와 ‘듀오 다이어리 세트’ 2가지 종류로, 단단한 소재의 커버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제품 중앙에 밴드를 추가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다이어리’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사진들과 함께 클래식하게 디자인됐으며, 고급 원단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강조했다. 와인 브라운 색상 커버의 일반적인 책 사이즈로 다이어리와 함께 포켓용 수첩이 제공된다. 연말연시에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가격은 1만 8천원.
‘듀오 다이어리 세트’는 상큼한 오렌지색과 하늘색 커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미니 사이즈의 다이어리 2권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다이어리보다 사이즈를 축소해 6개월씩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내지는 일러스트 이미지를 활용해 러블리하게 디자인했다. 휴대가 간편해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가격은 1만 2천원. 한편, 카페베네는 이번 스페셜 다이어리 출시에 맞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매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능성과 디자인이 향상된 다이어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2014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특히 이번 스페셜 다이어리의 경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올 겨울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위메이크뉴스 & www.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 환율 미쳤다…미국 공항서 달러당 2100원에 거래 중
미국에서 1달러를 매입하려면 한화를 2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만큼 원화 가치가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일러스트=픽사베이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간) LA LAX공항 내부 환전소에서 교민들이 달러를 구입할 ... -
신길5동 지주택, 500억 횡령 의혹…조합원들 “10년 기다렸는데 빚더미”
서울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조합장 장세웅)에 또다시 충격적인 의혹이 제기됐다.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시위 현장 사진출처=지역주택조합 SNS 25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서울시가 파견한 공공 변호사와 회계사 실태조사에서 최소 500억 원 규모의 자금 유용 정황... -
올림픽대로 끝자락 ‘스테이지28’ 민간 표지판이 9개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올림픽대로의 끝자락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다. KB뉴스영상 화면 갈무리 출처=KBS ‘3차로로 진입하세요’라는 안내 바로 옆에 ‘스테이지28 방향’이라는 글씨가 붙어 있다. 분기점에도, 진입로에도, 측도에도 같은 표지판이 반복된다. 세어보니 ... -
[단독] 삼성 갤럭시폰, 이미지 파일로 원격 해킹 가능?
반고흐 미술관의 오디오 가이드 기기로 사용되는 갤럭시 S25+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폰에서 제로데이 보안 취약점(CVE-2025-21043)이 확인됐다. 제로데이 공격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때 그 문제의 존재 자체가 널리 공표되기도 전에 ... -
신원근 진학사 대표, 국감 증인 출석… ‘스타트업 기술탈취’ 의혹 도마에
신원근 진학사 대표가 22대 국회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중소기업 기술탈취 관련 질의를 받게 됐다. 29일 국회에 따르면 신 대표는 오는 10월 14일에 열리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자위)의 국정감사에 출석요구될 증인 명단에 포함됐다. 신원근 진학사 대표 사진출차=SNS ... -
[단독] FDA에 이름 오른 '에이피알'… 'K-뷰티 신화'에 드리운 먹구름
에이피알(APR) 김병훈 대표 사진=연합뉴스 ‘메디큐브(Medicube)’로 대표되는 에이피알(APR)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에이피알을 이끄는 김병훈 대표는 ‘디지털 감각’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SNS 중심의 브랜드 확산 전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