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4개다. 칸쵸 단품·컵·벌크 제품 전반에 적용되며, 이름 위에는 캐릭터 얼굴과 표정이 함께 그려졌다.
소비자는 본인이나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이 적힌 칸쵸를 찾아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호텔 식사권, 포토 프린터,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두 개 이상의 이름과 하트 모양 칸쵸를 모아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제품 패키지 속 QR코드를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24일 발표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탐정복 차림의 ‘카니·쵸니’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패키지를 제작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출시 40년을 맞은 칸쵸가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나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찾으며 사랑의 의미를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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