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5(화)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에서 메달을 들어 올린 스포츠 영웅들이 당신의 도전을 기다린다. 국내 최정상급 프로 탁구단 및 유도단을 운영하는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유도 탁구 동호인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드는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정기1)(사진)마사회TV 현정화, 김재범 이끄는 선수단과 대결 이벤트.jpg

 

바로 탁구여제 현정화감독이 이끄는 한국마사회 탁구단과 유도 그랜드슬래머 김재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마사회 유도단과의 대결 및 레슨 이벤트다.


평소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싶었던 유도 탁구 동호인이라면 누구라도 팀(탁구 5인 1팀, 유도 3인 1팀)을 꾸려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팀은 한국마사회 선수단과 진검승부 대결을 펼치며 자신의 기량을 시험해볼 수 있다. 대결에 이어서 현정화, 김재범 감독이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참여자들의 숨겨진 재능과 가능성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의 도전기와 레슨은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에서 콘텐츠로 제작될 예정이다. 콘텐츠에 출연해준 참가자들에게는 상품권 등 소정의 선물도 함께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유튜브 ‘마사회TV’채널 내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탁구단은 5월 17일부터 26일까지, 유도단은 5월 14일부터 20일까지이다. 탁구 이벤트는 6월 1일 인청 청라에서, 유도는 5월 25일 경기도 안양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유튜브 ‘마사회TV’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3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탁구여제 현정화 · 유도영웅 김재범에게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